what the hell is this post? i didn't turn on my translator...
Untitled
Well put
moon-runish for hitler did nothing wrong
아돌프 히틀러는 1889년 4월 20일에 독일과 오스트리아 사이를 흐르는 인 강(Inn)과 접한 오스트리아의 브라우나우암인(Braunau am Inn)에서 6남매 중 4번째 아이로 태어났다. 아돌프는 어릴적 '아디'라고 불렸으며 '볼프'라는 별명도 있었다. 세무 공무원이었으나 학력이 낮았던 아버지 알로이스 히틀러는 술꾼에 무례하고 권위주의적이고 흉폭했다고 한다. 어머니 클라라 푈츨(Klara Pölzl, 1860 ~ 1907)은 알로이스 히틀러의 외조카이자 후처였는데 병약하였다. 일부 학자들은 히틀러의 난폭한 성격과 행동의 원인을 어린 시절 아버지에게서 받은 폭력에서 찾으려 하기도 한다.
1895년 오스트리아 린츠 근교 피슐람에 있는 초등학교에 입학했다. 교우관계는 비교적 원만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원만하지 못하고 우울한 학생이었다는 주장도 있다. 수학과 스페인어를 제외하고는 성적은 매우 우수한 학생에 속하였지만 점차 아버지 알로이스와 마찰이 잦아졌으며 그 중 특히 진학문제가 가장 큰 원인이었다.
히틀러 평전에 따르면 히틀러는 자아가 강하고 상급학교 진학 이후의 학업성적은 전혀 우수하지 못하였다.[출처 필요]히틀러의 어린 시절을 보여주는 사진은 자기중심적인 자세를 잘 보여준다. 히틀러의 저서 《나의 투쟁》에서 나오는 유대인이 독일의 철학자 루트비히 비트겐슈타인이라는 주장도 있다.
밈(Meme)은 한 사람이나 집단에게서 다른 지성으로 생각 혹은 믿음이 전달될 때 전달되는모방가능한 사회적 단위를 총칭한다. 밈은1976년,리처드 도킨스의 〈이기적 유전자〉(1976)에서문화의진화를 설명할 때 처음 등장한 용어이다. 밈을 주장하는 사람들은 밈과유전자의 연관성을 들어 밈이 생명의진화과정에 작용하는자기복제자의 한 종류라고 말한다. 유전자가 자가복제를 통해 생물학적 정보를 전달하듯이, 밈은모방을 거쳐 뇌에서 뇌로 개인의 생각과 신념을 전달한다. 밈은 유전자와 동일하게변이,경쟁,자연선택,유전의 과정을 거쳐 수직적으로, 혹은 수평적으로 전달되면서 진화한다. 또한 가장 많이, 효율적으로 복제되는 밈이 숙주인 인간 입장에서 그 밈이 갖는 유용성과 관련없이 전파된다는 점에서 유전자의 이기적 측면과 유사한 특성을 밈이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러나 밈은 유전자의뉴클레오타이드나코돈처럼 고정된 단위를 갖지 않고, 유전자와 다른 방향으로 숙주의 행동을 조절하는 경우가 간혹 있다는 점에서 유전자와의 차별성을 갖는다.